MBC 연말 시상식의 포문을 여는 2014 MBC ‘방송연예대상’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MBC는 지난 18일 MBC 예능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30초 분량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유재석을 비롯해 MBC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2014년을 뜨겁게 달군 예능인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또한, 늦은 시간까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려고 노력하는 예능인들의 방송 이면의 모습을 담아 가슴 뭉클한 감동을 전했다.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2014년 시청자들을 웃기고 울린 예능인, 땀 흘린 이들이 더욱 환하게 빛날 수 있도록 ‘방송연예대상’이 올 한해 수고한 우리 모두를 위한 뜻밖의 선물이 되었으면 하는 내용을 담아내 열흘 앞으로 다가 온 ‘방송연예대상’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29일 열리는 2014 MBC ‘방송연예대상’은 2014년을 빛낸 예능인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아름다운 화합의 장으로 방송인 김성주와 배우 김성령, 그룹 제국의 아이들의 박형식의 진행으로 막을 올린다.
MBC는 2014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을 시작으로 30일 ‘연기대상’, 31일 ‘가요대제전’까지 총 3일에 걸쳐 올 한 해를 빛낸 스타들과 아름답고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 MBC ‘방송연예대상’ 티저 영상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