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성시경의 스페셜 캐롤 앨범 ‘윈터 원더랜드(Winter Wonderland)’에 참여한 에일리, 권진아, 스윗 소로우가 소감을 남겼다.
에일리, 권진아, 스윗소로우는 성시경 응원영상을 통해 각자 개성 넘치는 참여 소감을 전했다. 에일리는 “이번 앨범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고 미리 앨범을 들어봤는데 많이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고 감상 소감을 밝히며 시종일관 환한 미소와 유쾌한 모습으로 깜찍함을 뽐냈으며 지난 3일 선 공개된 ‘잊지 말기로 해’에서 환상의 호흡을 보여준 권진아는 “좋은 기회로 성시경 선배님과 듀엣을 하게 되어 정말 영광이다. 보너스 트랙 ‘잊지 말기로 해’에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며 수줍어 하면서도 부탁의 말을 잊지 않아 신예다운 풋풋함을 선보였다.또한 성시경과 ‘렛 잇 스노우(Let It Snow)’에서 함께한 스윗소로우는 아름다운 화음으로 즉석에서 캐롤의 한구절을 들려주는 것은 물론 “따뜻함의 대명사 스윗 소로우와 성시경이 만난 만큼 노래를 들으며 포근한 겨울 보내시길 바란다”고 연말인사까지 덧붙여 보는 이들에게 유쾌함을 선사했다.
특히 이들은 모두 ‘윈터 원더랜드’에서 성시경과 각자 개성 넘치는 보이스로 완벽한 하모니를 보여주며 곡의 완성도를 더한 것은 물론 성시경화 함께한 것에 대한 감사함과 응원메시지를 전했다.
성시경의 ‘윈터 원더랜드’는 지난 9일 자정 발매된 이후 현재 각종 차트에서 상위권 순위를 차지하고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젤리피쉬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