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림 김소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의 송재림 김소은 커플이 하객들의 축하 속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최근 녹화에서 결혼식을 가진 송재림과 김소은은 결혼 행진곡이 울리고 서로의 손을 꼭 잡은 채 입장을 시작했다. 발을 맞춰 버진 로드를 걷는 두 사람의 얼굴에는 긴장한 표정이 역력했다. 하지만 하객들 앞에 선 두 사람은 사회자 김민교의 진행에 따라 눈빛 교환부터 서로에게 충실할 것을 맹세하는 혼인서약까지 진지한 자세로 임해 실제 결혼식을 방불케 했을 정도였다.특히 결혼식에서 가장 큰 화제를 모은 것은 단연 신랑 송재림의 쇼케이스였다. 김소은과 사격 대결에서 패배 한 대가로 결혼식에서 춤을 추게 된 송재림은 한 달 동안 연습해온 실력을 만천하에 공개했고 결혼식장은 아수라장이 됐다.

무사히 결혼식을 마치고 하객들과 단체 사진촬영에 나선 송재림과 김소은은 한마음 한뜻으로 똘똘 뭉쳐 “키스”를 외치는 황당 요구에 난감함을 감추지 못하기도 했다.

이어 결혼식 후 지인들과 피로연을 즐기던 송재림과 김소은은 비행기 탑승권 획득을 위해 여러 미션에 도전했다. 두 사람은 의욕적으로 첫 번째 미션인 듀엣에 도전하지만 결과는 모두를 경악케 한 불협화음이었다. 실망한 두 사람은 다시 의지를 불태우며 도전을 이어 갔다.

송재림과 김소은의 결혼식 현장은 오는 6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MBC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