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12월 5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터미네이터5’와 배우 이병헌이 올랐다.

# ‘터미네이터5’ 드디어 공개된 예고편
영화 ‘터미네이터5: 제니시스(이하 터미네이터5)’의 정식 예고편이 공개됐다.특히 이병헌은 ‘터미네이터5’에서 악역 T-1000를 맡았다. 전편에서 로버트 패트릭이 연기했던 이 캐릭터는 이병헌이 새롭게 배역을 맡게 되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이병헌은 액체금속로봇으로 분해 총상에서 피해를 입지 않는 강력한 살인 병기의 면모를 보였다. 이병헌은 몸을 자유자재로 움직이며 주인공을 위협했다.

‘터미네이터5’에서는 존 코너(제이슨 클라크)가 2029년 군인 카일 리스(제이 코트니)를 1984년으로 보내 어머니 사라 코너(에밀리아 클라크)를 터미네이터로부터 구하려는 이야기를 담았다.‘터미네이터5’에는 이병헌을 비롯해 재이 코트니, 아놀드 슈워제네거 등이 합류했으며 내년 7월 1일 개봉할 예정이다.

TEN COMMENTS, 이병헌 씨의 ‘터미네이터5′ 벌써부터 기대기대!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터미네이터5’ 예고편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