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그룹 비투비가 오는 3일 윈터 스페셜 싱글 ‘울어도 돼’의 음원을 선공개하고 12월 중 기습 컴백을 알린다.

비투비는 12월 중으로 ‘비투비-윈터 스페셜 음반’을 발표하고 컴백에 나선다. 이에 2일 오전 ‘울어도 돼’의 티저 이미지가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됐다. 비투비는 공개된 이미지처럼 따뜻한 겨울 감성의 캐럴을 발매할 예정이다.비투비의 선공개 음원 ‘울어도 돼’는 이번 스페셜 음반의 타이틀곡과 마지막까지 경쟁을 펼쳤던 곡으로 한 겨울을 녹일 부드럽고 스윗한 비투비의 매력을 한껏 드러낸 트랙이다.

비투비는 이에 앞서 2일 오전 리더 서은광을 필두로 자신들의 SNS에 ‘울어도 돼’의 스포일러를 자청하고 나섰다. 비투비 멤버들은 각자의 재치를 담아 익살스럽게 울고 있는 사진 등을 덧붙여 ‘울어도 돼’라는 스포일러성 메시지를 남기며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울어도 돼’ 는 ‘어디가도 커플, 나만 외로워죽겠지’라는 가사처럼 쓸쓸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는 솔로들의 마음을 재미있고 현실적인 가사로 옮긴 크리스마스 송이다.일반적인 크리스마스 캐롤이 달콤한 사랑의 고백을 토대로 하는데 반해 비투비의 ‘울어도 돼’는 혼자 보내는 크리스마스의 외로움을 비투비 특유의 재치 넘치고 감성적인 노래로 풀어내 대중들과의 높은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부드럽고 달달한 매력을 선사하는 비투비 보컬라인과 직접 랩 메이킹에 참여한 랩 라인의 조화는 편안함으로 다가온다.

2014년 ‘뛰뛰빵빵’, ‘넌 감동이야’ 등을 발표한 비투비는 대망의 국내 첫 단독콘서트 ‘헬로 멜로디’를 개최하고 6천여 관객을 동원하는 등 보람찬 한 해를 보냈다. 또한 지난 11월 일본 데뷔 싱글 ‘와우(WOW)’를 발표한 비투비는 타워레코드 주간차트 1위, 오리콘 주간 싱글차트 톱 10 진입이라는 성과를 이루기도 했다.

비투비의 윈터 스페셜 음반 선 공개곡 ‘울어도 돼’는 오는 3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에 공개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