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그룹 B1A4(비원에이포)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새 얼굴로 발탁됐다.

2일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B1A4를 ‘2015 백 투 스쿨(Back to school) 캠페인’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백 투 스쿨’은 매년 신학기 시즌을 중심으로 휠라가 10~20대 초 소비자에게 패션 및 문화 트렌드를 제시하며 그들과 보다 가까이서 커뮤니케이션하기 위해 진행하는 캠페인으로 그 동안 빅뱅, 2NE1, 비스트, 인피니트 등이 모델로 활동한 바 있다.

휠라 관계자는 “밝고 유쾌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지닌 B1A4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캠페인 방향과 잘 부합해 이번 시즌 모델로 함께 하게 됐다”며 “이번 2015년 신학기 시즌부터 휠라 브랜드의 컨셉트와 변화된 이미지를 잘 표현해 줄 것으로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B1A4는 이 달 중순 젊은 세대들의 패션 및 문화 트렌드를 반영한 ‘2015 필라 백 투 스쿨(FILA Back to school)’ 캠페인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휠라의 백팩, 신발, 의류 등을 착용하고 그 동안 보여지지 않았던 다양한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휠라와 함께한 B1A4의 모습은 12월 말 경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SNS, 매장, 지면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WM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