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틱89

미스틱89가 신인 뮤지션 발굴을 위한 오디션을 개최한다.

지난 23일 정오 미스틱89는 미스틱89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새로운 형식의 오디션 개최 사실을 공지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미스틱89 오디션 안내’라는 제목으로 시작해 모집 부문, 단계, 일정, 지원 방법 등을 상세히 설명하고 있다. 특히 ‘10대 남자 밴드’가 ‘이달의 포커스’로 명시되어 있다.앞서 미스틱89의 대표 프로듀서 겸 가수 윤종신은 앞으로 오디션을 통해 매달 새로운 음악인을 발굴할 것임을 밝힌 바 있다. 미스틱89는 기존에도 홈페이지와 이메일을 통해 상시 오디션을 받고 있었지만, 더욱 효과적인 음악인 발굴과 신인 개발을 위해 미스틱89 만의 새로운 오디션 형식을 도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매달 포커스를 정해 해당 포커스와 부합하는 아티스트를 선발하지만 포커스 이외에도 전 부문 상시 지원이 가능하다.

미스틱89는 오디션을 통해 ‘가수/ 연기자/ 밴드(연주)/ 작곡 및 작사’ 네 부문을 모집하며, 서류 심사, 1차 오디션, 2차 오디션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가수/ 연기자/ 밴드(연주) 부문 지원자는 본인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 5종 이상을, 작곡/ 작사 부문 지원자는 본인의 창작물 데모를 최대 3작품 까지 제출할 수 있다. 지원서는 미스틱89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받은 양식을 작성해 오디션 전용 계정으로 접수하면 된다.

미스틱89는 프로듀서 윤종신의 주도 아래 음악 콘텐츠를 만드는 엔터테인먼트 전문 기업으로 출발했다. 특히 지난 3월 배우 한채아, 신소율 등이 소속된 가족액터스와, 7월에는 가수 가인, 조형우 등이 소속된 에이팝 엔터테인먼트와 합병을 진행하며 음악 산업 뿐 아니라 드라마, 예능, 영화 등 대중문화 산업 전반에서 활약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발돋움하며 화제를 모았다.

미스틱89의 11월 오디션 서류 접수 기한은 오는 11월 4일까지며 11월 7일 서류 합격자 발표를 거쳐 11월 28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미스틱89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