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신(왼쪽), 진중권
평론가 진중권이 JTBC ‘히든싱어3’ 윤종신 편에 출연했다.최근 진행된 ‘히든싱어3’ 녹화 현장에서는 논리적인 비평으로 잘 알려진 진중권의 출연에 제작진은 물론 MC와 게스트들이 ‘히든싱어’ 방송 이래 ‘진짜 원조 가수 찾기’에 대해 가장 논리 정연한 설명을 곁들여질 거라는 기대감에 부풀었다. 하지만 녹화가 진행될수록 어디에서도 보지 못했던 진중권의 시종일관 충격 받은 표정과 대답에 객석이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특히 진중권은 멍한 표정과 함께 “네”, “아니오”라는 대답 외에는 횡설수설하는 모습을 보였으며 “평소대로 논리적인 답변을 해달라”, “몇 번이 왜 윤종신이 맞는지 이유라도 이야기 해달라”는 MC 전현무의 말에도 “이유는 없다”, “내가 논술세대가 아닌 객관식세대라 이유를 대기 힘들다” 등의 답변만 펼쳤다.
이에 게스트들은 “이분이 이렇게 비논리적인 분인지 몰랐다”, “이날 이후로 이 분이 나오는 토론 프로그램을 제대로 볼 수 있을지 모르겠다”고 말하는데도 진중권은 멍한 표정을 감추지 못해 또 한 번 객석을 포복절도 시켰다.
진중권이 출연하는 ‘히든싱어3’ 윤종신 편은 18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JTBC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