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SNS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지난 16일 김희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비공개로 바꾼 뒤 “기복 정리 좀 되면 올게요. 다들 미안하고 고마워요. 너희들은 아무 잘못 없어”라는 글을 게재했다.또한 김희철은 웨이보에도 “우리 중국에서 만나요. 웨이보에 글 쓰는 것도 쉴게요. 여러분 모두 기분 나쁜 일은 다시 말하지 말고 상처받지 마세요. 행복하세요”라는 메시지를 게재했다.
김희철은 다른 아이돌 그룹 멤버들에 비해 활발한 SNS 활동을 통해 소신 발언을 하기도 하고 자신의 일상을 공개해왔다. 하지만 김희철이 갑작스런 SNS 활동 중단을 선언하며 그 배경이 주목되고 있다.
특히 김희철의 SNS 활동 중단은 최근 같은 그룹 멤버 성민이 보이그룹 최초로 활동 도중 결혼을 공식 발표한 후의 일이기에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김희철이 속한 슈퍼주니어는 오는 27일 정규 7집 스페셜 에디션 ‘디스 이즈 러브(THIS IS LOVE)’를 깜짝 발매한다. 슈퍼주니어는 오는 23일 정오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이번 앨범에 새롭게 수록된 ‘디스 이즈 러브’와 신곡 3곡의 음원을 공개하며 같은 날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팽현준 pangpang@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