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앤매치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새로운 보이그룹 아이콘(iKON)을 선발하기 위한 서바이벌 프로그램 ‘믹스앤매치(MIX&MATCH)’의 콜라보레이션 매치 멀티트랙이 공개됐다.

지난 14일 네이버 TV캐스트에는 5회 방송됐던 콜라보레이션 매치 김진환 팀(김진환, 송윤형, 정진형)과 바비 팀(바비, 구준회, 정찬우)의 보컬무대 멀티트랙이 게재됐다.지난 주 방송된 5화에서는 김진환 팀이 악동뮤지션의 이수현과 함께 브루노 마스(Bruno Mars)의 ‘트레저(Treasure)’를 뮤지컬과 같은 무대로 꾸며 화제를 모았고 바비 팀과 ‘K팝 스타’ 출신 장한나가 블랙아이드피스의 ‘렛츠 겟 잇 스타티드(Let’s get it started)’로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이번 멀티트랙은 디렉터스컷, 풀샷, 멤버별 트랙으로 구성돼 있어 방송보다 보다 다양하게 무대를 볼 수 있어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주 방송되는 ‘믹스앤매치’ 6화에서는 비아이(B.I)팀(비아이, 김동혁, 양홍석)과 이하이가 함께하는 보컬 무대와 각 팀의 댄스 무대 그리고 콜라보레이션 매치 심사 결과가 전파를 탈 예정이다.

‘믹스앤매치’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케이블채널 Mnet과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방송되며 네이버 TV캐스트, YG공식 블로그를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또한 네이버 TV캐스트에서는 한 장면을 다양한 앵글과 멤버별로 촬영한 비공개 ‘멀티트랙’ 영상을 추가로 제공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