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스타일 ‘겟 잇 뷰티’

유인나가 레인보우 재경의 미모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유인나는 15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겟잇뷰티’에서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완벽한 레드 카펫 룩을 선보인 재경에게 “그 동안 몰라봐서 미안하다”며 칭찬의 의미로 사과의 말을 전했다.깊게 파인 V라인과 아찔한 슬릿이 시선을 사로잡는 블랙 드레스로 매력을 한껏 드러낸 재경은 “레드 카펫 패션으로 최고”라는 패널들의 칭찬까지 더해지자 물개박수를 치며 기뻐해 웃음을 선사했다.

여배우 뷰티를 주제로 진행된 이날 방송에는 송윤아, 김효진, 강혜정 등 탑 여배우들의 뷰티를 책임지는 김활란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레드 카펫 비하인드 스토리를 줄줄이 꿰고 있는 베테랑 뷰티 에디터와 기자가 참석해 여배우들의 시크릿을 폭로한다.

여배우로서 폭로전을 우려하던 MC 유인나는 쇄골, 가슴골 등 보디 메이크업부터 조명발, 반사판의 위력까지 스스로 여배우 시크릿을 솔직 담백하게 토로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이 외에도 김활란 아티스트의 무결점 피부 레드 카펫 화장법, 여배우들의 미모 관리 노하우 등이 공개되는데 특히 채시라, 송윤아, 하지원, 김효진 등 대한민국 최고의 여배우들이 직접 영상을 통해 뷰티 노하우를 털어놓아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겟잇뷰티’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