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스가 태국 음악 페스티벌 ‘멜로디 오브 라이프(Melody Of Life)’에 한국 대표로 무대에 오른다.
오는 10월 18~19일 양일간 방콕에서 열리는 도심형 음악 페스티벌인 ‘멜로디 오브 라이프’에 해외 아티스트로는 유일하게 솔루션스가 초청됐다.솔루션스는 10월 19일 황금 시간대인 오후 6시 20분 무대에 올라 태국의 음악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페스티벌에 참가하는 유일한 해외 아티스트인 만큼 현지 관계자들과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멜로디 오브 라이프’는 태국의 글로벌 기업인 센트럴 그룹과 자사 음반 레이블인 스파이시디스크가 주최하는 음악 페스티벌로 센트럴 월드에서 열리며, 아웃도어 스테이지, 인도어 스테이지, 스폰 스테이지까지 총 3개의 공식 스테이지에 양일 총 80팀이 참가하는 도심형 음악 페스티벌이다.
올해에는 태국의 제이슨므라즈로 불리는 ‘싱토 눔촉(singto numchok)’과 태국은 물론 일본에서도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팝 듀오 ‘스크러브(scrubb)’이 메인스테이지의 헤드라이너로 오르며, 태국 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플루어(flure)’ 와 상승가도를 달리고 있는 ‘마일드(Mild)’, 2011년 내한한 적 있는 ‘스퀴즈 애니멀(Sqweez Animal)’ 등이 함께한다.‘인천 펜타포트 록 페스티벌’, ‘렛츠락 페스티벌’ 등 국내 대형 음악 페스티벌 출연과 연이은 단독 공연 개최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솔루션스는 올해 일본 대형 페스티벌인 섬머소닉2014 출연을 시작으로 해외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아시아를 넘어 유럽 공연까지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솔루션스는 18일 열리는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14′ 출연을 앞두고 있으며, 다가오는 연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해피로봇레코드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