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에 취한 소년들 비아이지(B.I.G / Boys In Groove)가 상남자로 돌아왔다.

데뷔 앨범 ‘안녕하세요’를 통해 애국돌이라는 호칭을 얻으며 신선한 가사와 이색적인 퍼포먼스로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했던 비아이지가 14일 싱글 2집 앨범 ‘준비됐나요’의 앨범 자켓 사진 공개와 함께 화려한 컴백을 예고했다.비아이지는 기존의 풋풋했던 모습을 탈피해 상남자의 매력을 숨김없이 발산할 것으로 보여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페이스페인팅, 레터링의상, 화려한 색감 등 비아이지만의 색깔이 담긴 의상부터 멤버 각각의 파격적인 비주얼 변신까지 1집과는 또 다른 매력을 어필함과 동시에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대중들의 눈과 귀를 화려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준비됐나요’는 히트메이커 똘아이박과 그의 사단 피터팬, 신또, 미친기집애가 함께 작업한 곡으로 ‘비아이지’만의 남자다움과 부드러움이 돋보인다. 또한 뮤직비디오는 해외 올로케이션 촬영으로 진행됐으며, 이국적인 풍경과 비아이지의 역동적인 모션이 결합된 감각적인 영상이 탄생할 것으로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그룹 ‘비아이지’의 한 관계자는 “이번 활동에서는 비아이지 멤버들의 개성과 비주얼뿐만 아니라 음악적으로 더욱 성장한 비아이지의 무대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대중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무대를 만들기 위해 연습과 준비에 열을 올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상남자의 매력으로 돌아올 비아이지는 곧 이어 공개될 티저 영상을 통해 2집 앨범 ‘준비됐나요’의 베일을 조금씩 벗어나갈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GH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