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수현
배우 김수현이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의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휠라는 김수현이 폭넓은 인기를 구축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시크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반전 매력의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스타일리시 퍼포먼스(Stylish Performance)’ 방향과 잘 부합된다는 점을 모델 선정의 이유로 꼽았다.최근 TV CF 촬영을 진행한 김수현은 스태프와 첫 작업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전문 모델 못지 않은 자세와 프로페셔널한 태도로 촬영현장 분위기를 압도하며 촬영을 이끌어 갔다고 현장에 있던 관계자는 전했다.
관계자는 “김수현은 뛰어난 연기력으로 국내외에서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을 뿐만 아니라 부드러우면서도 시크하며, 에너제틱하면서 젠틀한 본인만의 영역을 구축한 최고의 배우이자 모델”이라며 “반전의 야누스적인 김수현의 매력을 부각시킨 CF를 통해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또 다른 모습의 김수현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휠라는 그 동안 국내에서는 패리스 힐튼, 빅뱅, 2NE1, 비스트, 인피니트, 수영선수 박태환 등이 모델로 활동한 바 있으며 현재는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가 모델로 브랜드를 대표하고 있다.
김수현은 최근 ‘2014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 대상, ‘부산국제영화제 아시아스타 어워즈’ 아시아스타상을 수상하며 한류스타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기도 했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키이스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