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은

걸그룹 시크릿 송지은의 솔로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6일 공개된 이미지 속 송지은은 여성스러운 화이트 드레스에 시크한 아우터를 매치해 센스 있는 ‘잇 걸’ 면모를 뽐냈다. 송지은은 다이어트로 갸름해진 브이 라인과 매끈한 각선미를 자랑해 더욱 성숙해진 분위기를 연출했다.티저 사진 속 송지은이 들고 있는 ‘25’라는 커다란 풍선은 새 앨범 타이틀 ‘25(스물 다섯)’을 의미하는 것으로 약 1년 만에 솔로 보컬리스트로 돌아온 송지은의 새로운 음악적 도전과 전에 없던 반전 매력을 예고한다.

신곡 ‘예쁜 나이 25살’은 송지은이 솔로 활동 이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댄스 타이틀 곡으로 의미가 남다르다. 송지은은 한층 업그레이드 되고 더욱 알찬 모습으로 대중들 앞에 설 예정이기 때문이다.

시크릿 ‘아임 인 러브(I’m In Love)’를 통해 한 차례 호흡을 맞춘 바 있는 히트 작곡가 이단옆차기와의 조우도 송지은 표 솔로 댄스 곡에 기대감을 높이는 요인이다. 이단옆차기의 도발적이고 당돌한 가사와 송지은 특유의 청아한 음색이 묘한 조화를 이뤄 중독성 강한 댄스 곡 ‘예쁜 나이 25살’로 재탄생 됐다.

송지은의 ‘예쁜 나이 25살’은 오는 14일 자정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TS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