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로열 파이럿츠

배우 이민호와 밴드 로열 파이럿츠가 이민호의 글로벌 투어 ‘리부트 이민호(RE:MINHO)’로 의기투합 했다.

4일 중국 베이징 공연으로 시작되는 ‘리부트 이민호’는 새로운 시작이라는 의미로 여태껏 볼 수 없었던 이민호의 새로운 모습을 담아 낼 예정이다. 특히 발매 예정인 앨범 ‘노래할게(Song for you)’의 곡들을 포함해 새롭게 구성되는 이번 공연 중 뮤지션계의 황태자로 대변되는 록밴드 로열 파이럿츠의 콜라보 무대가 준비되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이번 콘서트에서 로열 파이럿츠는 게스트 무대로 곡을 선보이게 되며 이민호와의 특별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통해 관객들에게 새로운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최근 일본, 중국 및 해외 에서 활발한 활동으로 두각을 드러내며 팬 층을 확보하고 있는 로열 파이럿츠가 함께 공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팬들 사이에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로열 파이럿츠는 1월과 3월에 한국과 일본에서 열린 이민호의 ‘마이 에브리띵(My Everything)’ 콘서트에 초대 되어 인연을 맺었으며 ‘리부트 이민호’ 공연에 전격 합류 하여 이민호와 함께 다양하고 풍부한 무대를 꾸미게 됐다.로열 파이럿츠의 소속사는 “이민호의 글로벌 투어에 로열 파이럿츠가 함께 특별 무대를 선보이게 된다”고 밝히며 “이민호의 콘서트에 함께 할 수 있어 멤버들 모두 기대가 크다. 만반의 준비를 통해 아시아 팬들과 즐거운 시간 만들 수 있도록 할 것이다”고 전했다.

로열 파이럿츠는 4일 중국 베이징 공연을 시작으로 상해, 광저우, 난징, 도쿄, 싱가폴, 서울 외 아시아의 메이저 도시에서 이민호와 함께 무대를 꾸미게 되며 공연 일정은 순차적으로 발표될 예정이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애플오브디아이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