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태티서(이하 태티서)가 타이틀곡 ‘할라(Holler)’ 뮤직비디오로 유튜브를 비롯해 각종 중국 뮤직비디오 주간 차트 1위에 올랐다.

지난 17일 공개된 신곡 ‘할라’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공식 K-POP 채널의 ‘K-POP 뮤직비디오 차트 톱 20’(9월 15일~9월 21일)에서 1위에 등극함은 물론, 중국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와 중국 음악 사이트 인위에타이 V차트의 뮤직비디오 주간 차트(9월 15일~21일) 한국어 부문에서 모두 1위에 오르는 저력을 과시하며 전 세계적으로 불고 있는 태티서 열풍을 실감케 했다.이번 뮤직비디오는 가상의 ‘할라’ 호텔에서 일어나는 해프닝을 바탕으로, 태티서의 세련된 퍼포먼스와 스타일리쉬한 패션, 화려한 색감의 다채로운 볼거리에 컬러풀한 영상미를 더해 전 세계 음악 팬들을 사로잡았다.

태티서의 2번째 미니앨범 ‘할라’는 이미 미국 유명 매체 빌보드, FUSE TV, 인기 방송인 라이언 시크레스트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집중 조명 받는 등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뜨거운 관심을 얻어 No.1 유닛다운 면모를 입증한 바 있다.

더불어 태티서의 이번 앨범은 국내에서도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인 신나라 레코드와 알라딘 주간 차트(9월 15일~9월 21일) 1위에 올랐음은 물론 타이틀 곡 ‘할라’도 올레뮤직 주간 차트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태티서는 25일 Mnet ‘엠카운트다운’, 26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하는 등 ‘할라’로 활발히 활동할 계획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