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범수가 ‘김범수표 발라드’ 감성이 묻어나는 ‘눈물나는 내 사랑’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김범수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는 22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http://www.youtube.com/user/kimbumsoo)과 공식 사이트(http://www.kimbumsoo.com)를 통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40초 분량의 짤막한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티저 영상 공개에 이어 23일 정오 김범수의 디지털 싱글 앨범 ‘눈물나는 내 사랑’을 공개할 예정이다”라며 “앞서 정규 앨범을 기획했으나 사정상 일정을 미루고, 김범수의 신곡을 오랫동안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디지털 싱글 먼저 발매한다”라고 설명했다.
공개될 티저 영상에서는 단소와 가야금의 쓸쓸하고 애절한 연주를 배경으로 ‘슬픈 영화처럼 눈물나는 내 사랑’이라는 붓글씨가 차례로 적혀 예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짧은 연주지만 흡입력 있는 멜로디와 풍성한 감성이 잘 드러나 ‘보고싶다’와 ‘끝사랑’을 이을 ‘김범수표 발라드’를 기대하게 만든다.
이어 발매일을 알려주는 2014년 9월 23일이라고 적힌 한자, 김범수라는 이름이 새겨진 도장이 차례로 보여진다. 붓글씨로 표현된 타이틀 캘리그라피 작업은 배우이자 캘리그라피 아티스트로도 잘 알려진 조달환이 직접 쓴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김범수는 23일 정오 디지털 싱글 ‘눈물나는 내 사랑’을 공개하고, 이어 오는 10월 4일과 5일 각각 오후 6시와 오후 5시에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14 김범수 겟올라잇쇼 – Before&After’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