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휘순(왼쪽), 니엘
그룹 틴탑 니엘과 개그맨 박휘순이 남다른 의리를 자랑했다.지난 15일 열린 틴탑의 새 앨범 ‘틴탑 엑시토(TEEN TOP EXITO)’ 발매기념 쇼케이스에 박휘순이 MC로 참여했다. 니엘과 박휘순은 지난 7월에서 9월까지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인도양’에 같이 출연하며 애틋한 남남 커플의 모습을 전하기도 했다.이날 쇼케이스에서도 니엘과 박휘순은 다시 한 번 최고의 궁합을 자랑했다. 쇼케이스에서는 틴탑의 완벽한 칼군무와 짙은 보이스, 그리고 박휘순의 재치 넘치는 진행이 계속됐다.
박휘순은 “쇼케이스 무대 위 멋진 니엘의 모습에 처음 니엘을 봤을 때 외국인인 줄 알았다”, “정글에서 보던 니엘이는 어디갔냐” 등 깨알 멘트를 보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특히 쇼케이스가 끝난 후 니엘은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 틴탑 쇼케이스 MC 휘순이형. 형 너무 재미있었어요. 의리남 휘순이형! 엔젤도 조심히 들어가요”라는 글과 함께 박휘순과의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주 음악방송을 통해 성공적인 컴백을 알리며 쇼케이스까지 마친 틴탑은 타이틀곡 ‘쉽지않아’의 본격적인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티오피미디어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