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이 비욘세의 ‘싱글레이디’ 무대를 재현하며 매력 폭발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tvN ‘SNL코리아’에 호스트로 출격, ‘싱글레이디’를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해내며 폭소를 유발할 예정인 것. 오늘(13일, 토) 밤 9시 50분 방송.
오늘 방송의 오프닝 무대에서 홍진경은 비욘세의 ‘싱글레이디’를 패러디하며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할 계획이다. 올해 초 선미의 ‘24시간이 모자라’ 안무를 아찔 코믹하게 소화해내며 큰 화제를 낳았던 바 있어 이번 무대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특히 평소 홍진경과 친분이 두터운 ‘김빡순(김인석, 윤성호, 박휘순)’이 무대에 함께 등장해 재미를 더할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는 중. 또한 90년대 인기 개그 프로그램 ‘기쁜 우리 토요일’에서 당대 최고의 사랑을 받았던 홍진경과 신동엽이 ‘SNL 코리아’에서 재회해 녹슬지 않은 케미를 보여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홍진경이 참가했던 93년도 모델대회를 재현한 ‘슈퍼모델 선발대회’, 영화 ‘해적’의 한 장면을 패러디 해 수갑으로 손이 묶인 남녀의 코믹한 에피소드를 그린 꽁트 ‘해적’, 지나친 PPL(간접 광고)의 폐해를 재치 있게 꼬집는 ‘건축학 개론-PPL버전’ 등 다양한 코너들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