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하이스쿨:러브온’의 김새론
KBS2 ‘하이스쿨:러브온’에 출연중인 배우 김새론의 연기 비결이 공개됐다.11일 오전 ‘하이스쿨’ 측은 열정적으로 대본에 몰입하고 있는 김새론(이슬비 역)의 모습을 공개했다.사진 속 김새론은 자신이 연기하는 이슬비의 감정에 완벽히 몰입한 듯 곰곰이 생각에 잠기는가 하면 의문점이 있을 때는 제작진과 적극적으로 의논을 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사진 속 김새론의 열정적인 태도는 ‘하이스쿨’은 물론 그 동안 출연하는 매 작품 마다 성인 연기자 못지않은 뛰어난 연기력으로 화제를 모은 명품 연기 비결을 밑받침 하고 있는 듯 해 더욱 눈길을 끈다.
김새론은 아역 때부터 NG없는 명품 연기력으로 유명한데 이는 촬영에 앞서 대본을 몇 번이나 숙지하고 꼼꼼하게 자신의 연기와 동선을 점검하는 부단한 노력 덕분이라고 한다.관계자는 “김새론 양이 대본을 완벽하게 외워오는 것뿐만 아니라 계속 대본을 읽고 또 읽으면서 의문점이 생기면 제작진과 적극적으로 의논을 한다”면서“이러한 노력 덕분에 다른 연기자들과 호홉도 좋고 촬영도 순조롭게 진행돼 즐거운 현장 분위기를 이끌어내고 있다”며 김새론의 연기 열정을 칭찬했다.
‘하이스쿨:러브온’은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로맨스드라마로 12일 오후 8시 55분, 8회가 방송된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