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슈퍼주니어가 두 번째 티저 영상과 신곡을 미리 만날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슈퍼주니어는 27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정규 7집 타이틀 곡 ‘마마시타(MAMACITA, 아야야)’의 새로운 음악은 물론 차별화된 퍼포먼스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지난 25일 공개된 첫 번째 티저 영상에서는 신곡 ‘마마시타’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보안관, 도둑, 갬블러 등으로 변신한 슈퍼주니어 각 멤버들의 개성 만점 캐릭터가 공개되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어 두 번째 티저 영상도 뜨거운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같은 날 타이틀 곡 ‘마마시타’를 비롯한 정규 7집 수록곡 10곡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음원과 멤버들의 다양한 이미지로 구성된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신곡 ‘마마시타’는 인도 퍼커션 리듬을 바탕으로 한 드럼 사운드와 DJ리믹스를 연상케 하는 피아노 선율이 인상적인 어반 뉴 잭 스윙 장르의 곡이다.

슈퍼주니어의 정규 7집 ‘마마시타’ 전곡 음원은 오는 29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공개되며, 새 음반은 9월 1일 오프라인 발매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