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미래가 참여한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OST가 베일을 벗는다.
드라마 방영 전부터 윤미래와 공효진의 조우로 포털사이트 검색어에 등장하며 이슈를 모았던 윤미래의 ‘괜찮아 사랑이야’ OST part6 ‘너를 사랑해’는 27일 정오 엠넷닷컴, 멜론 등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너를 사랑해’는 R&B 리듬에 어쿠스틱 기타가 전체적인 노래를 이끌어나가며 윤미래의 보컬과 코러스가 조화를 이루는 어쿠스틱 발라드 곡이다. 윤미래 특유의 깊이 있는 보컬이 사랑에 빠진 주인공의 마음을 잘 대변하고 있다.
또 지난 6회 방송 분에서 극중 장재열(조인성)과 지해수(공효진)가 뜨거운 키스 후 서로 미묘한 사랑의 감정을 느끼는 장면에서 윤미래의 ‘너를 사랑해’가 흘러나오며, 극의 내용과 ‘너를 사랑해’ 가사가 완벽하게 매칭되며 공감대를 형성했다.
더욱이 윤미래는 지난 해 드라마 ‘주군의 태양’ OST ‘Touch Love(터치 러브)’ 이후 1년 만에 발표하는 OST 앨범이라 관심을 모은다. 특히 드라마 ‘주군의 태양’ 주연배우였던 공효진의 차기작인 ‘괜찮아 사랑이야’의 OST에 연달아 참여하며 다시 만난 두 사람이 어떤 시너지를 일으킬지 연예가 최고의 이슈로 떠올랐다.당시 ‘주군의 태양’ OST ‘Touch Love(터치 러브)’는 각종 음원사이트 1위를 차지하고 오랜 기간 음원차트 상위권에 머물렀으며, 윤미래는 ’2013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에서 베스트 OST상을 수상하며 존재감을 뽐냈다.
명품가수들의 OST 참여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괜찮아 사랑이야’ OST는 윤미래의 합류로 ‘블록버스터급’ 라인업에 정점을 찍으며, 윤미래가 부른 신곡 ‘너를 사랑해’ 역시 음원차트 싹쓸이가 기대되고 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