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쇼미더머니3′ 포스터

케이블채널 Mnet ‘쇼미더머니3(Show Me The Money3)’가 1회 연장 방송을 확정했다.

26일 오전 Mnet 관계자는 텐아시아에 “‘쇼미더머니3’가 시청자의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1회 연장 방송을 확정했다”며 “남은 방송분도 프로그램의 재미를 살릴 수 있도록 충실히 꾸며질 것”이라고 밝혔다.Mnet 측이 ‘쇼미더머니3’ 1회 연장 방송을 확정함에 따라 ‘쇼미더머니3’는 내달 4일 10회 방송을 마지막으로 끝맺게 됐다. 본래 ‘쇼미더머니3’는 총 9회분으로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오는 28일 종방할 예정이었다.

지난 21일 방송된 ‘쇼미더머니3’ 8회에서는 ‘사랑(Love)’를 주제로 한 래퍼들의 2차 공연이 펼쳐졌다. 이날 공연에서는 팀의 생존을 걸고 무대에 오른 래퍼 올티와 바비의 진검승부가 그려졌다. 이들의 승패에 따라 도끼-더 콰이엇 팀과 타블로-마스타 우 팀 둘 중 한 팀이 전원 탈락하게 될 예정이라 관심을 끌고 있다.

또 28일 방송되는 9회에서는 스윙스-산이 팀의 래퍼 씨잼과 양동근 팀의 기리보이의 대결도 공개돼 목요일 밤이 더욱 뜨겁게 달궈질 전망이다.

‘쇼미더머니3’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Mnet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