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의 신인그룹 위너(WINNER)의 팝업 스토어가 오픈됐다.
YG는 지난 25일부터 오는 9월 2일까지 서울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 내에 위너의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YG 위너 팝업스토어를 열었다.팝업스토어에서는 위너의 데뷔 앨범인 ‘2014 S/S’를 비롯해 ‘YG패밀리 콘서트’에서 선보인 다양한 MD상품들을 판매한다. 또한, 28일부터는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2월까지 위너 멤버 개개인의 개성과 매력을 엿볼 수 있었던 프로그램 ‘위너TV’ ‘DVD 에피소드 콜렉션(DVD EPISODE COLLECTION)’ 도 선보인다. DVD 정식 발매일이 29일인 점을 감안하면 YG위너 팝업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DVD를 만나 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는 위너 상품들 외에도 GDX태양, 2014빅뱅+α 등의 DVD와 YG패밀리 MD 2~30여종도 함께 판매될 예정이다.
YG는 위너 팝업 스토어 마지막 날인 9월 2일 오후에는 서울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위너의 팬사인회를 개최한다.이번 팬사인회는 YG 위너 팝업스토어 구매 고객들과 지니 사이트 이벤트 당첨자, YG이샵 내 앨범 구매고객 등 총 210명과의 사인회와 함께 미니 Q&A타임, 현장 즉석 추첨 스페셜이벤트 등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위너는 신인이라는 수식어가 무색하게 데뷔 앨범으로 실시간, 일간, 주간 차트 1위를 석권한 데 이어 데뷔 1주일 만에 방송 3사 음악프로그램 1위를 휩쓸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