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위아래’ 티저

지난 24일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친 걸그룹 EXID(이엑스아이디)가 신곡 ‘위아래’ 의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에 박차를 가했다.

EXID는 26일 자정 컴백 티저를 기습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는 미니멀리즘적인 영상에 감각적 색채를 더해 대중들의 시선을 잡아 끄는 이미지를 담았다. 특히 ‘위아래’ 라는 곡 제목에 맞게 아보카도, 파인애플, 자몽, 생선, 인형 등의 위와 아래 부분들이 번갈아 등장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색소폰의 강렬한 라인이 끝나고 본격적으로 등장하는 EXID 멤버들은 저마다 한층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귀엽고 천진난만한 표정을 짓기도 하며 상반된 이미지를 모두 소화하는 스펙트럼을 과시한다. 한 가지 스타일에 머물러 있지 않고 다양한 색깔로 어필하겠다는 승부욕을 읽을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하다.

영상은 20초 내외의 짧은 분량이지만 신곡 ‘위아래’ 에 대한 대중들의 기대감을 적절하게 자극했다. 많은 내용과 소재들이 등장하지 않고도 곡의 가사에 대한 포인트를 정확하게 꼬집었고, 이해하기 쉬운 형태로 대중들의 공감대를 이끌어냈다는 평가다.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 EXID는 27일 정오 ‘위아래’ 로 가요계에 복귀한다. 소속사 예당엔터테인먼트 측은 “컴백 싱글의 핵심만 알 수 있는 스타일로 티저를 만들어 컴백을 기다릴 수 있게 구성했다”며, “최상의 결과물을 내기 위해 노력한 만큼 27일 정오 새싱글 ‘위아래’ 의 발매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EXID는 27일 정오 새싱글 ‘위아래’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에 돌입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예당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