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의 ‘공허해’가 음원 공개 15일째 국내 음원 사이트에서 선두를 고수하고 있다.

위너는 26일 오전 8시 기준 멜론, 벅스, 지니 등 국내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또 몽키3, 네이버뮤직, 엠넷, 올레, 소리바다 등 다른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도 상위권 성적을 유지하고 있어 식지 않은 음원 파워를 보이고 있다.위너는 음원을 공개한 지 2주일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음원 차트 정상을 유지해 데뷔하자마자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하며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 특히 최근 신곡들에 잠시 선두를 내줬지만 역주행으로 1위를 탈환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음원 발표와 함께 유튜브에 공개된 ‘공허해’ 뮤직비디오 역시 26일 오전 8시 기준 3,145,084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3백만을 돌파, 인기몰이중이다.

‘공허해’는 이번 위너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로 이별 후 공허함을 담아낸 랩, 힙합 곡이다. 빠른 비트의 댄스곡이 아닌 서정적인 미디엄 템포곡으로 위너만의 감성을 잘 보여줘 호평 받고 있다.

한편 위너는 앞서 지난 21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1위 트로피를 차지하고 22일에는 KBS 2TV ‘뮤직뱅크’,24일 SBS ‘인기가요’에서도 1위에 올라 데뷔 일주일 만에 3개의 1위 트로피를 획득하는 이례적인 인기를 보이고 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