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소희 웨딩드레스 비하인드 컷

‘연애 말고 결혼‘에 출연중인 배우 윤소희의 깜찍한 웨딩파티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12일 SM C&C 공식 페이스북에는 “‘연애 말고 결혼’ 현희, 드디어 웨딩드레스 입은 날! 새신랑 훈동과 함께!”라는 메시지가 tvN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의 현장 사진과 함께 게재됐다.게재된 사진 속 윤소희는 깜찍한 화이트 미니 드레스 차림을 한 채 웨딩 티아라를 쓰고 러블리한 ‘8월의 신부’로 변신한 모습을 자랑했다.

화이트톤의 공주풍 신부대기실에 앉아 상큼한 미소를 짓고 있는 윤소희는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으며, 허정민과 함께 극중 자신들의 이름이 적혀 있는 벽 앞에서 커다란 하트를 그리기도 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윤소희는 2014년 라이징 스타로 주목 받은 신예로 tvN ‘식샤를 합시다’부터 JTBC ‘달래 된, 장국: 12년 만의 재회’, KBS ‘빅맨’, 그리고 현재 출연 중 인 tvN ‘연애 말고 결혼’까지 다채로운 캐릭터를 맡아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윤소희가 현희 역으로 출연하는 tvN ‘연애 말고 결혼’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글. 이제현 인턴기자 leejay@tenasia.co.kr
사진제공. SM C&C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