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비아이지(B.I.G / Boys In Groove)에 대한 해외 반응이 뜨겁다.
지난 주 각종 음악방송 무대에서 성공적으로 데뷔무대를 치루며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는 비아이지가 세계 각지 K-POP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차세대 한류돌로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유투브에는 이미 비아이지의 데뷔곡 ‘안녕하세요’의 뮤직비디오를 접한 해외 팬들의 반응이 담긴 영상이 업로드 되며 그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영상 속 해외 팬들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비아이지의 무대를 보면서 “귀엽다”, “멋지다” 등의 감탄사를 연발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태극기 퍼포먼스 부분에서는 “너무 멋있다”, “카리스마 있다”며 열광하는 모습을 보이는가하면 스페인의 팬들은 “왜 우리나라 말은 없냐”며 아쉬움까지 토로할 정도다. 비아이지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각광 받으며 앞으로의 활동을 더욱 기대케 하고 있는 터. 차세대 K-POP 시장을 이끌 한류돌로서 심상찮은 돌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비아이지(B.I.G)의 소속사 관계자는 “이제 막 데뷔무대를 치렀는데 벌써부터 보내주시는 관심에 멤버들 모두 감사해하고 있다.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한 만큼 계속해서 발전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비아이지는 ‘음악에 취한 소년들’이라는 뜻으로 가요계에 당찬 출사표를 던졌으며 중독성 넘치는 가사, 절도 있는 안무 그리고 태극기 퍼포먼스로 화제몰이에 나서고 있다.
.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GH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