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인피니트의 소극장 콘셉트 콘서트 ‘그 해 여름2’가 9일 티켓 오픈 직후 7회 전회 매진됐다.

인피니트의 콘서트 ‘그 해 여름2’는 팬들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가는 취지로 기획된 브랜드 콘서트로 7일 팬클럽 선예매 분량 전체 매진과 함께, 9일에는 일반 티켓 판매 전회분이 순식간에 동이나며 매진을 알렸다.매번 인피니트 콘서트 때마다 반복되는 온라인 예매 사이트의 멈춤 현상이 이어지며 팬들은 “좌석표 조차 보질 못했다”는 푸념이 인터넷 상에 터져나왔다.

국내 대표 아이돌 그룹들이 대규모 체육관이나 아레나급 공연장에서만 콘서트를 하는 상식을 깨고 인피니트는 겨울 시즌에는 회당 만명 이상의 대형 콘서트를, 여름 시즌에는 소극장 브랜드 콘서트 ‘그 해 여름’을 열며 팬들의 큰 반응을 이끌어 냈다.

이번 ‘그 해 여름2’ 역시 여름 휴가 컨셉의 티저와 포스터를 공개하면서부터 전회 매진을 예고했다.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뜨거운 관심에 감사하다. 멤버들이 바쁜 와중에도 틈틈히 콘서트를 준비를 하고 있다. 특히 그 사이에 정규 2집 [시즌2]가 발매되었고 그 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신곡 무대를 기대해도 좋다”며 준비 과정을 밝혔다.

인피니트는 8월 7일에서 10일, 14일에서 16일까지 블루스퀘어 삼성카드 홀에서 ‘그 해 여름2’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