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인터넷 포털, 검색 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한다.‘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6월 24일 오후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의 주인공은 걸그룹 소녀시대 태연이다.
# 태연, 드디어 모습을 드러내다
24일 오후 태연을 비롯한 소녀시대 멤버들이 김포공항에 등장했다. 소녀시대는 일본 아레나 투어 일정을 소화한 뒤 김포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이날 태연은 데님 재킷에 화이트 팬츠를 매치한 깔끔한 패션을 선보였다. 이날 태연의 열애 인정 후 국내 팬들에게 처음으로 얼굴을 비추는 자리였기에 공항에는 많은 취재진들이 몰렸다. 태연은 담담한 표정으로 조용히 공항을 벗어났다.앞서 태연은 지난 20일 엑소 백현과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두 사람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열애설이 보도된 후 “최근 호감을 갖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최고 아이돌 그룹 소녀시대와 엑소의 멤버이자 그 안에서도 가장 큰 팬덤을 지니고 있는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이기에 한국은 물론 해외 팬들까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태연과 백현은 SNS에 열애를 암시하는 글과 사진을 게재한 것으로 추측돼 팬들의 속상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에 태연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해명글을 남기기도 했다. 이어 지난 22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 백현은 열애에 대한 언급을 하지 않았다.
TEN COMMENTS, 태연과 백현의 열애는 4일이 지난 지금까지도 많은 팬들을 넘어 대중에 ‘쇼킹’한 사건이었습니다. 많은 팬을 지니고 있는 두 사람의 현재 위치도 이해가 가지만 조금 더 솔직하고 시원한 모습을 보여준다면 나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