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프렌드의 신곡 ‘너란 여자’ B컷 화보에서 현성이 복근을 자랑했다.

10일 보이프렌드의 공식 트위터에는 ‘너란 여자’의 B컷 화보가 공개됐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화보 속 멤버들은 와일드하고 섹시한 매력을 물씬 풍기며 상남자의 포스를 풍기고 있는데, 특히 현성의 탄탄한 CG복근은 누나팬들의 폭풍 클릭을 부르고 있다”고 전했다.기존의 클래식하고 댄디한 의상들에 반해 이번 ‘너란 여자’ 컨셉트는 ‘MOB’의 스타일링을 베이스로 주체적인 자유분방함 속에 섹시미가 묻어난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현성이 복근에 숨멎”, “보이프렌드 멤버들의 눈빛에 심쿵”, “진짜 남자다잉”, “이번 컨셉 제대로 취향 저격”등의 다양한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신곡 ‘너란 여자’는 음원 공개 직후 벅스뮤직 차트에서 3위를 차지하는 등 최근 전쟁터를 방불케 하는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며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새 앨범 ‘옵세션(OBSESSION)’의 타이틀 곡인 ‘너란 여자’는 스윗튠이 작곡한 곡으로 힙합비트와 웅장한 브라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스타쉽 측은 “이 곡은 1년여 시간 동안 멤버 각각의 개성을 최대한 표현하기 위해 수 십 차례의 녹음, 믹스 등의 사운드 작업과 안무 수정을 통해 곡의 완성도를 극대화했다”고 전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