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식
배우 최우식이 MBC 새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에 캐스팅 됐다.‘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착한 것이 유일한 개성인 부실녀와 후세를 잇지 못해 후계자 자리를 위협받고 있는 초현실 완벽남이 원치 않은 결혼으로 인해 롤러코스터 같은 인생사를 겪으며 운명 같은 사랑을 깨닫게 되는 로맨틱 코미디다.극 중 이용 역으로 캐스팅된 최우식은 이건 역을 맡은 장혁의 배다른 동생으로 등장해 집안 후계자 자리를 놓고 장혁과 라이벌로 맞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최우식은 후계자가 되고 싶은 야망으로 장혁과 대립구도를 형성하지만 천진한 아이의 철부지 같은 모습과 귀여운 악동의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우식은 지난 2011년 MBC 드라마 ‘짝패’로 데뷔해 SBS 드라마 ‘폼나게 살거야’, ‘옥탑방 왕세자’, KBS2 드라마 ‘패밀리’, OCN 드라마 ‘텐(TEN)1, 2’와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등의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쌓아왔다. 또 최우식은 지난 16일 공개된 아이유의 뮤직비디오 ‘나의 옛날이야기’에 출연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최우식을 비롯해 장혁, 장나라, 최진혁, 정은표, 박희본 등이 출연하며 오는 7월 첫 방송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이준, 어제의 이준을 뛰어넘다 6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