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포위’
SBS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이하 너포위)’ 속 커플이 화제다.‘너포위’는 네티즌들을 중심으로 깨알 출연진 커플 놀이가 확산되고 있다. 최근 ‘너포위’의 홈페이지와 각종 커뮤니티에서는 극 중 신입경찰 P4중 복근을 드러냈던 3명인 은대구(이승기)와 박태일(안재현), 그리고 지국(박정민)의 스틸컷과 함께 각각의 성을 딴 은박지 커플이란 애칭이 붙여졌다.또 한 조가 되어 스토킹 사건을 담당한 은대구와 어수선(고아라)은 성을 딴 은어커플로 불리며 성형외과 약품도난 사건을 맡은 박태일과 지국은 이름을 딴 태국커플로 불리고 있다. 이와 함께 은대구와 박태일는 역시 이름과 성을 따서 대박커플이란 애칭이 붙여졌다.
뿐만 아니라 대구와 판석(차승원)은 대판커플이 되기도 했고 전 부부사이인 판석과 사경(오윤아)은 이름대로 판사커플, 팀장과 반장인 판석과 응도(성지루)는 응석커플로 불려지기도 했다.
이에 SBS 드라마 관계자는 “보통의 경우 드라마의 인기가 끌면 주인공을 중심으로 커플명이 생기는데 ‘너포위’는 주인공뿐만 아니라 주, 조연을 가리지 않고 커플명이 다수 생기게 되었다”며 “그만큼 시청자들이 애정을 가지고 드라마를 시청하신다는 생각에 정말 감사한 마음이다.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좋은 드라마를 만들테니 계속 지켜봐달라”고 말했다.
‘너포위’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SBS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