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밀회’(왼쪽)와 OCN ‘신의 퀴즈 시즌4′ 포스터
12일(월)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장현성 편 오후 11시 15분
배우 장현성이 ‘힐링캠프’를 찾는다. 최근 종방한 SBS ‘쓰리 데이즈’를 비롯해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로 예능에서도 맹활약하고 있는 장현성은 ‘힐링캠프’에 출연, 길었던 무명 시절과 연기 인생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또 이번 방송에서는 김윤석, 송강호, 조승우 등이 포함된 ‘학전 독수리 5인방’에 대한 이야기와 숨겨 놓은 장현성의 노래 실력도 공개된다.13일(화)
JTBC ‘밀회’ 마지막 회 오후 9시 50분
시작부터 뜨거웠던 드라마 ‘밀회’가 오는 13일 16회 방송을 마지막으로 종방한다. ‘밀회’는 성공을 위해 앞만 바라보고 달려온 예술재단 기획실장과 자신의 재능을 모르고 살아온 천재 피아니스트의 음악적 교감과 애틋한 사랑을 그린 멜로드라마로 김희애, 유아인, 박혁권, 심혜진, 김혜은 등 배우의 호연으로 관심을 끌었다. 절정으로 치닫고 있는 이들의 이야기는 어떤 결말을 맞게 될지.
14일(수)KBS2 파일럿 ‘두근두근 로맨스 30일’ 마지막 회 오후 11시 10분
오는 14일 KBS의 마지막 파일럿 ‘두근두근 로맨스 30일’의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두근두근 로맨스 30일’은 세 커플의 30일간 연애과정을 통해 요즘 젊은 세대의 연애풍속도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으로 이휘재, 이정민이 MC를, 박종찬, 정다운 KBS 아나운서, 최민지가 방송을 통해 이상형을 만나는 출연자로 등장했다. 현실감 넘치는 연애 이야기로 관심을 끌었던 ‘두근두근 로맨스 30일’이 다소 저조한 시청률에도 정규편성의 쾌거를 이룰 수 있을지 관심을 끈다.
17일(토)
JTBC ‘크라임씬’ 2회 오후 11시
본격 추리예능 ‘크라임씬’의 첫 번째 범인이 공개된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크라임씬’에서는 지난 11일 방송된 ‘이덕만 회장 살인사건’의 전모가 드러난다. 전현무, 박지윤, 홍진호, NS윤지, 임방글과 첫 게스트 헨리가 범인을 찾기 위한 난전을 펼친 가운데 현상금을 가져갈 최후의 1인이 누구일지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18일(일)
OCN ‘신의 퀴즈 시즌4’ 첫 방송 오후 11시
오는 18일 ‘신의 퀴즈’의 네 번째 시즌이 돌아온다. ‘신의 퀴즈’는 국내 최고 법의관 사무소인 한국대 엘리트 의사들이 미궁에 빠진 의문의 죽음을 추적하고 희귀병에 얽힌 미스터리를 풀어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로 시즌 3까지 방송되며 탄탄한 스토리와 박진감 넘치는 전개로 마니아층을 형성했다. 특히 시즌4에서는 시즌1, 2에서 류덕환과 호흡을 맞춘 윤주희가 돌아오며, 김재경, 이동해 등 아이돌그룹 출신 배우가 합류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JTBC, OCN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