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지나(G.NA)가 신곡 ‘예쁜 속옷’의 발매 일을 12일로 확정짓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나는 8일 오전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서 ‘예쁜 속옷’의 티저 영상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영상에서 지나는 기존의 섹시한 이미지와 달리 상큼한 모습을 보여준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영상에서 지나는 상큼한 봄의 여신으로 컴백을 알리며 우월한 무결점 바디라인과 사랑스러운 매력을 어필했다. 여기에 함께 어우러지는 ‘사랑에 빠졌나봐요’라는 감성적인 가사와 화사한 봄을 떠올리게 하는 멜로디라인은 무르익어가는 사랑의 시작을 알린다”라고 전했다.‘예쁜 속옷’은 여자가 사랑에 빠졌을 때의 상황을 섬세하게 묘사한 가사가 돋보이는 상큼한 멜로디의 미디움템포 곡으로 완벽한 ‘봄 캐럴’의 조건을 갖췄다. 또한 ‘예쁜 속옷’의 뮤직비디오에는 지나와 함께 오타니 료헤이(大谷亮平, Otani Ryohei) , 김민교 등이 등장해 열연을 펼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특히 ‘예쁜 속옷‘은 지나와 작곡가 이단옆차기의 첫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큐브 측은 “섹시함에 청순함을 더해 봄에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극대화한 콘셉트”이라며 “지나는 ‘예쁜 속옷’으로 1년여 만에 컴백을 알리며 차원이 다른 섹시함과 독특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보컬로 듣는 매력과 보는 매력을 한꺼번에 충족하는 완성형 섹시디바로의 성장을 거듭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