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인터넷 포털, 검색 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한다.‘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5월 7일, 실시간 검색어 상단의 주인공은 가수 백지영이다.
# 백지영, 발라드의 진짜가 돌아왔다7일 정오 백지영이 1년 4개월 만에 컴백을 알렸다. 백지영은 오랫동안 자신을 기다린 팬들을 위해 오전 10시 SNS 커넥미에서 신곡 ‘불꽃’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불꽃’은 피아노와 스트링 선율이 인상적인 곡으로 절제된 슬픔과 불안을 표현한 백지영의 애절한 보이스가 돋보인다. 또 백지영의 ‘불꽃’ 뮤직비디오는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역린’의 영상과 더해져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이런 기대에 힘입어 백지영은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발라드 여왕의 귀환을 알렸다.
백지영은 ‘불꽃’ 음원 감상평을 남겨준 네티즌 50명에게 ‘역린’의 예매권을 주는 등 깜짝 이벤트도 준비했다. 백지영은 ‘불꽃’에 이어 오는 19일 ‘여전히 뜨겁게’를 공개하며 음악 방송 컴백 무대에 오를 것을 예고했다.
TEN COMMENTS, 백지영의 컴백! 텍스트만 봐도 반가운 소식입니다. 발라드 퀸, OST 퀸, 애절한 보이스로 많은 이들의 마음을 촉촉하게 된 백지영의 신곡이 어떤 모습일지 기대가 되네요. 아, SBS 드라마 ‘시크릿가든’에 이어 백지영과 현빈의 두 번째 만남(?)도 깨알 관전 포인트네요.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WS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