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시계방향으로), 싸이, 투애니원, 위너

YG패밀리가 팝스타 레이디가가와 릴레이 공연을 펼친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소속 가수들이 총출동하는 YG 패밀리 투어 서울공연이 올 여름 팝페스티벌 형식으로 개최되는 가운데 이 페스티벌 라인업에 레이디가가가 이름을 올렸다.YG패밀리와 레이디가가가 함께하는 뮤직 페스티벌은 ‘에이아이에이 리얼 라이프: 나우 페스티벌 2014(AIA Real Life: NOW Festival 2014)’라는 타이틀로 오는 8월 15~16일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에이아이에이 리얼 나이프: 나우 페스티벌 2014(AIA Real Life: NOW Festival 2014)’는 YG엔터테인먼트와 세계 최고의 공연 기획사 라이브네이션, AIA생명이 함께하는 뮤직 페스티벌로 YG패밀리와 레이디 가가는 각각 15일과 16일 페스티벌의 헤드라이너로 등장한다.

공연 첫날인 15일에는 가수 싸이, 그룹 빅뱅, 걸그룹 투애니원(2NE1), 신인그룹 위너 등 YG 소속 가수들이 무대를 꾸민다.YG 소속 가수들은 이번 공연을 통해 YG만의 음악적 색깔이 담긴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국내, 아시아를 넘어 미국, 유럽 시장에서도 관심을 모으고 있는 YG패밀리가 이번 페스티벌에서 어떤 독창적 무대를 선보일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둘째 날인 16일에는 레이디가가가 바통을 이어받는다. 레이디가가는 지난 월드 투어가 전세계적으로 4백만 장 이상의 티켓 판매고를 기록했고 지난 2012년 첫 내한공연이 해외 아티스트 주경기장 공연으로 최초의 매진 기록을 세우며 그 해 티켓 매출 1위 공연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레이디가가는 지난 투어 당시 첫 공연지로 서울을 선정할 정도로 한국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표현하고 있다. 특히 레이디가가의 2014 투어 일정 중 아시아 공연은 힌국과 일본에서만 열릴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YG패밀리 공연과 레이디 가가 등 해외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연이어 즐길 수 있는 이번 페스티벌의 티켓은 예스24와 G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1인 4매에 한해 20%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조기 예매는 오는 17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되며 일반 예매는 오는 21일부터 가능하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