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제이 트위터

미국 CWTV채널 유명 프로그램 ‘도전 슈퍼 모델(America’s next top model)’의 MC 미스 제이(제이 알렉산더)와 그룹 비투비가 유쾌한 인증샷을 남겼다.

미스 제이는 지난 24일 오후(한국시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나도 이제 케이팝 보이밴드 비투비 멤버(I’m now the New K .pop Boy band member of “B2B”)”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비투비 멤버들과 미스 제이가 익살 맞은 표정으로 활기차게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특히 미스제이 오른편에 위치한 창섭의 힘찬 표정이 눈길을 끈다.

비투비와 미스 제이는 한국에서 촬영이 진행된 ‘도전 슈퍼 모델’에 심사위원 자격으로 출연하면서 이뤄졌다. 22일 신촌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비투비는 출연진들과 함께 비투비의 ‘뛰뛰빵빵’에 맞춰 춤을 추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비투비는 최근 ‘뛰뛰빵빵’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하며 케이블채널 SBS MTV ‘멋진남자 BTOB’에 출연 중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 미스제이 트위터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