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준

그룹 제국의아이들 김동준이 뮤지컬 ‘궁’에 출연한다.

김동준은 25일 오전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궁’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기 위해 출국했다. 앞서 네이버 웹 드라마 ‘후유증’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준 김동준은 ‘궁’에서 황태자 신 역으로 출연한다.뮤지컬 관계자는 “평소 동준 씨가 노래와 연기 둘 다 가능한 유능한 엔터테이너라는 점과 방송에서 자신만의 매력을 선보여왔다는 점을 높이 사 주인공 신 역에 캐스팅했다. 실제 연습 때 동준씨의 출중한 노래, 연기 실력을 보고 더 만족스러웠다”고 캐스팅 이유를 설명했다.

출국을 앞두고 김동준은 “‘궁’과 같은 인기 뮤지컬로 무대에 서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 신 역할을 통해 팬 분들께 새로운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연기도 노래도 열심히 준비 중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동명의 인기 순정만화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궁’은 서울에서 초연한 이래 5년 간 일본에서 매년 재연해 온 인기 뮤지컬이다. ‘궁’은 5월 10일부터 24일까지 도쿄 아카사카 ACT 시어터에서 상연된다. 이번 도쿄 공연에서는 제국의아이들 멤버 김동준을 시작으로 샤이니 태민, 유키스 멤버들이 출연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스타제국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