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영화 ‘어벤져스2′에 출연하는 한국 배우 수현

배우 수현이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에 참여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수현은 18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어벤져스2’ 촬영 및 대한민국 관광 활성화를 위한 양해각서 체결식에 참석했다. 이날 마블스튜디오는 한국을 촬영지로 택한 이유를 설명하며 유관 부처는 그로 인해 발생할 교통 통제와 대비에 대해 설명했다.하지만 수현은 행사 내내 발언 기회가 없었고 별 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이어 수현은 같은 날 오후 “오늘 양해각서 체결식에서 직접 소감을 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리고 짧은 글로나마 전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수현은 “조스 웨던을 비롯한 마블 관계자들이 한국의 아름다움에 반해 한국을 촬영지로 선정한 것에 대해 한국인으로서 자랑스럽고 감격스럽다”며 “이에 우리나라에서도 여러 기관에서 적극적인 협조와 지원으로 도움을 주시니 감사드린다. 작지만 저 또한 촬영을 통해 한국의 아름다움을 알리는 데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수현은 “마지막 오디션을 마치면서 영화 관계자들에게 저의 합격 여부를 떠나, 한국 촬영 이후 한국과 사랑에 빠졌으면 좋겠다고 했었는데 ‘어벤져스2’ 촬영을 끝까지 순조롭게 잘 마쳐서 관광 활성화는 물론, 미래에는 더 많은 블록버스터 영화들이 한국을 스크린에 담는 기회들이 생겨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어벤져스2’의 본격적인 국내 촬영은 오는 30일부터 내달 14일까지 진행된다. ‘어벤져스2’는 서울 마포대교, 세빛둥둥섬, 상암동 디지털미디어시티 월드컵 북로, 강남대로 일부, 문래동 철강거리 등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어벤져스2’는 오는 2015년 4월 개봉될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팽현준 pangpang@tenasia.co.kr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