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94’ 주역들이 설 특집 뮤직 토크쇼에서 ‘응사 OST’를 라이브로 선보인다.

정우, 유연석, 김성균, 바로, 도희는 31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tvN 특집 프로그램 ‘노래로 응답하라 1994’에 출동, 자신의 얘기와 더불어 드라마에 삽입된 1990년대 노래와 연관된 사연을 소개한다.김성균과 민도희 커플이 부르는 ‘운명’, B1A4 바로가 선보인 ‘그대와 함께’, 정우-김성균-유연석-바로-민도희가 다 함께 부른 ‘너만을 느끼며’ 무대는 응사 팬들에게 반가운 볼거리가 될 예정이다. 특히 서태지와 아이들의 ‘너에게’를 성시경이 리메이크 해 화제를 모은 OST를 유연석이 감미로운 목소리로 열창을 해 스튜디오를 메운 300여명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박기영, 김예림, B1A4, 하이니 등 가수들의 특별한 무대도 볼 수 있다. 제작진은 “90년대 음악순위프로그램 ‘가요톱10’에서 3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왕성한 활동을 했고, 지금까지도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히트곡의 주인공이 오랜만에 깜짝 등장해 반가움을 안길 것”이라고 귀띔했다.

글. 정시우 siwoorain@tenasia.co.kr
사진제공. tvN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