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와 태진아

가수 비와 태진아의 콜라보레이션인, 일명 ‘비진아’ 무대가 첫선을 보였다.

24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비와 태진아가 함께한 라 송의 무대가 공개 됐다.이날 비는 말끔한 수트와 깔끔하게 넘긴 머리로 등장, 라 송의 전반부를 이끌었다. 이후 무대 중간 비가 “자 소리질러 태진아”라고 소리치자, 태진아가 큰 환호를 받으며 등장했다. 태진아는 ’라 송’ 콘셉트인 헤어밴드와 목걸이,모피코트에 한 쪽 볼의 키스마크까지 완벽히 준비해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였다. 태진아는 비 못지 않은 카리스마로 감탄과 함께 폭소를 자아냈다. 무대에서 두 사람은 두 팔을 함께 흔들고 어깨 춤을 추는 등 화려한 꾸미며 시선을 모았다.

이번 합동무대는 최근 비의 ‘라 송’에 태진아의 히트곡 ‘동반자’ 무대 영상이 합성된 패러디 영상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면서부터 시작됐다. ‘라 송’의 이른바 ‘비진아’ 버전 패러디 영상을 본 비는 태진아 측에 본격적인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제안했고, 태진아는 이를 흔쾌히 수락해 스페셜 무대가 성사됐다.

글. 강소은 silvercow@tenasia.co.kr
사진제공. KBS ‘뮤직뱅크’ 화면캡쳐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