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듀오

힙합듀오 다이나믹듀오가 ‘제23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서 힙합부문 상을 수상했다. 23일 오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서경석, 슈퍼주니어 은혁, 에이핑크 정은지의 사회로 ‘제 23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이날 힙합부문 상 트로피를 손에 쥔 다이나믹듀오는 “우리 음악을 지금까지 사랑해준 모든 분들께 영광을 돌리고 싶다”며 “7집 앨범을 도와준 많은 뮤지션과 팬들, 소속사 식구들, 가족들 정말 감사드린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어 “올해에도 좋은 음악을 만들어서 여러분들을 즐겁게 해주겠다”고 덧붙였다.

‘제23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은 2013년 한 해 동안 대중들의 사랑을 받은 가수를 선정하는 자리다. 작년 1월부터 12월까지 발표된 모든 음반을 대상으로 디지털 음원과 음반 판매량, 스포츠서울 인지도 조사 등을 바탕으로 팬들의 투표결과와 심사위원단 심사를 통해 수상자가 결정된다. 선정기준은 어플리케이션 투표 20%, 스포츠서울 인기도 10%, 디지털 음원과 음반 판매량 40%, 심사위원단 심사 30%다.

글. 정시우 siwoorain@tenasia.co.kr
사진. 팽현준 pangpang@tenasia.co.kr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