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글로벌 댄스 서바이벌 ‘댄싱9’ 시즌 2의 지원자 모집이 시작됐다.
‘댄싱9’ 은 23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와 엠넷스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시즌2 지원자 접수를 시작했다. 지원자들은 양식에 맞춰 지원서를 작성하고, 자기소개를 포함해 춤추는 동작이 잘 보이는 2분 이내의 동영상을 첨부하면 된다. 한국무용부터 현대무용, 발레, 스트리트 댄스, 댄스스포츠, K-POP 댄스 등 어떤 장르로도 지원할 수 있다.
‘댄싱9’ 시즌 2는 솔로나 듀엣으로 제한했던 기존 지원 방식에서 한 걸음 나아가 그룹 단위 지원의 문을 활짝 열 예정이다. 그룹 지원이 추가되면서 3인 이상의 ‘비보이 크루’나 ‘댄스 동아리’, ‘춤 동호회’ 등 팀으로 춤을 추는 댄서들도 ‘댄싱 9’에 보다 적극적으로 지원할 수 있게 됐다.제작진은 “지난 시즌 1 당시 팀으로 춤을 추는 분들이 지원을 망설이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에 올해는 그룹 단위 참가자까지 지원범위를 확대했다. 열정 있는 춤꾼이라면 누구나 ‘댄싱 9’을 통해 꿈을 펼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지원자 모집은 오는 4월 4일까지 이뤄지며 오는 6월 첫 방송에 돌입한다.
‘댄싱9’ 시즌2 우승팀에는 총 5억원 상당의 우승 혜택(팀 상금 1억 원, 3억 원 규모의 초호화 갈라쇼 공연, 우승팀 MVP의 1억 원의 소원 성취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글. 정시우 siwoorain@tenasia.co.kr
사진제공. Mnet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