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별에서 온 그대’ 속 엽기적인 그녀 포스터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영화 ‘엽기적인 그녀’도 패러디 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별에서 온 그대’에서는 박지은 작가의 센스답게 주인공들의 출연작인 영화 ‘도둑들’과 ‘베를린’을 비롯해 송강호 주연의 ‘설국열차’를 패러디했다. 또한 ‘별에서 온 그대’의 전작인 ‘상속자들’과 ‘주군의 태양’도 대사 속에서 패러디되며 화제를 모았다.이에 네티즌들이 드라마 속 패러디 찾기에 나선 가운데 주연 배우 전지현이 출연한 영화 ‘엽기적인 그녀’ 또한 패러디 될지 기대하고 있다. 지난 2001년 개봉돼 500만 관객을 모으며 흥행한 ‘엽기적인 그녀’는 각종 영화와 드라마, 개그 프로그램에서도 패러디 돼왔다.

특히 ‘별에서 온 그대’ 1회와 5회에서 공개된 천송이 소속사 사무실 벽에는 ‘엽기적인 그녀’ 포스터가 돋보이게 드러나기도 했다.

제작진은 “‘별에서 온 그대’는 곳곳에 숨겨놓은 패러디로 인해 더 큰 깨알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며 “이 때문에 실제로 전지현 씨가 주인공이었던 ‘엽기적인 그녀’가 과연 드라마 속에서도 패러디로 등장할지 제작진들도 궁금해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 1일 방송된 ‘별에서 온 그대’ 5회는 닐슨코리아 전국기준 시청률에 따르면 22.3%를 기록하며 수목극 1위 자리를 지켰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SB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