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응답하라 1994′ 17회 방송화면 캡처
케이블채널 tvN ‘응답하라 1994’의 세 남녀 쓰레기(정우), 성나정(고아라), 칠봉이(유연석)의 관계의 향방을 암시하는 듯한 수건 힌트가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지난 21일 방송된 ‘응답하라 1994’ 19회 ‘운명을 믿으세요?’ 편에서는 결혼 문제를 놓고 티격태격하는 삼천포(김성균)-윤진이(도희) 커플에게 “그래도 결혼할 인연은 다 따로 있다. 둘이 진짜 인연이면 결혼 안 하겠나”라고 말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이에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쓰레기가 나정의 남편인 증거’라는 제목으로 지난 14일 방송된 17회 ‘사랑, 두려움 II’의 방송화면 캡처가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교통사고로 상처를 입은 쓰레기가 나정과 전화통화를 하는 모습 너머로 ‘인연입니다’라고 적힌 수건이 걸려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나정의 남편’이 누구인가에 대한 높은 관심은 급기야 사소한 소품마저 의미를 부여하려는 팬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이어졌다.
특히 오는 27일 방송되는 20회에서는 성나정의 남편이 공개된다는 사실이 알려져 더욱 이와 같은 힌트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성나정 남편 찾기’ 결과가 담긴 ‘응답하라 1994’ 20회는 오는 27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tv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