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비디오 ‘You’re so beautiful’에 출연한 장근석

한류 스타들이 함께 참여한 뮤직비디오가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됐다.

김현중, 장근석, 2PM, 최지우 등 롯데면세점 광고모델로 활동 중인 8팀이 출연한 ‘You’re so Beautiful’ 뮤직비디ㅡ오가 9월 5일 공개됐다. 이번 공개는 롯데면세점 국내외 매장은 물론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 전 세계를 연결하는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이뤄졌다.출연한 모델 25명, 촬영 분량만 일반 광고의 15배, 150명이 넘는 참여 인원, 반년이 넘는 제작 기간. 모델 수, 제작기간, 참여 스태프 등 모든 면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제작된 이번 뮤직비디오 ‘You’re so Beautiful’은 총 6개 테마로 구성됐다. 뮤직비디오에 참여한 스타들은 노래, 춤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애틋한 러브스토리를 만들어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지난 2004년 롯데면세점이 민간 기업 최초로 한류의 꽃을 피운 지 10주년을 맞아 새롭게 런칭됐다.

뮤직비디오 콘셉트는 ‘롯데면세점에서 시작되는 꿈의 여행’으로, 어린 시절 즐겨 했던 ‘모노폴리(Monopoly)’ 게임이 주요 테마다. 한류스타들은 뮤직비디오에서 모노폴리 게임처럼 전 세계로 여행을 떠난다. 이는 2015년 글로벌 TOP 2에 도전하는 롯데면세점의 비전을 표현한 것이다.

롯데면세점은 2009년부터 한류 문화 확산을 위해 뮤직비디오를 제작해왔다. 뮤직비디오는 단순히 기업 브랜드를 알리는 것에 그치지 않는다. 일본, 중국, 동남아시아에 한류를 소개하는 역할도 톡톡히 하고 있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실제로 현지에서 뮤직비디오에 대한 관심이 높다고 한다. 뮤직비디오 ‘You’re so Beautiful’은 공식 유튜브(www.youtube.com/lottedfs)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lottedfs)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글. 기명균 kikiki@tenasia.co.kr
사진제공. 대홍기획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