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석, '음악중심' 출연
'이따 뭐해'→'Sugar' 무대 꾸며
명불허전 '비주얼 천재'
'음악중심'에 출연한 김우석/ 사진=MBC 캡처
'음악중심'에 출연한 김우석/ 사진=MBC 캡처


가수 김우석이 신곡 ‘Sugar’로 MBC ‘쇼! 음악중심’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6일 방송된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 김우석은 새 앨범 ‘2ND DESIRE [TASTY]’의 타이틀곡 ‘Sugar’와 수록곡 ‘이따 뭐해’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이날 김우석은 싱어송라이터 이민혁과 협업한 수록곡 ‘이따 뭐해’를 통해 따뜻한 감성을 선사했다. 감미로운 목소리로 자신만의 감각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김우석은 사랑스러움을 더한 핑크 계열의 의상을 입고 타이틀곡 ‘Sugar’ 무대에 올랐고, ‘비주얼 천재’다운 훈훈한 면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풍선을 부는 듯한 귀여운 손동작 안무와 의자를 활용한 퍼포먼스 등을 통해 발랄함을 극대화하며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완성시켰다.

김우석의 신곡 ‘Sugar’는 사랑에 대한 감정을 감각적인 가사로 표현한 팝 R&B 장르의 댄스곡으로, 지난 4일 Mnet ‘엠카운트다운’ 최초 공개 이후 넘치는 중독성을 자랑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김우석은 두 번째 솔로 앨범 타이틀곡 ‘Sugar’는 물론,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지며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8일 오후 6시 발매되며, 이날 자정 ‘Sugar’ 뮤직비디오가 공개 된다. 온라인 팬 쇼케이스 ‘KIM WOO SEOK 2ND DESIRE SHOWCASE : [TASTY HOUSE]’를 개최도 예정돼 있다.

김우석은 오는 7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