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사내 커플의 탄생일까. 지드래곤과 제니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지디와 제니가 1년째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지만 YG는 "아티스트의 개인적인 사생활에 대해 회사가 확인해드리기 어렵다.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24일 오전 지디와 제니의 열애설이 보도됐다. 디스패치는 데이트로 추정되는 사진을 공개하면서 두 사람이 밀애를 즐기는 곳은 지디가 살고 있는 한남동 고급 빌라라고 밝혔다. 지디와 제니의 열애설에 소속사는 사생활에 대해 확인불가라고 밝혔지만, 두 사람이 글로벌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스타기에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지드래곤 '그XX' 뮤직비디오 캡처
지드래곤 '그XX' 뮤직비디오 캡처
지디와 제니의 투샷은 2012년 지드래곤 솔로곡 '그XX'(그새끼)때부터다. '그XX'는 나쁜 남자와 사랑에 빠진 여자를 사랑하는 남자의 이야기로 제니는 '그XX' 뮤직비디오에 여자 주인공으로 출연해 지디와 연인 호흡을 맞췄다. 제니는 2013년 지디의 2집 타이틀곡 '블랙(Black)'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인연을 이어갔다. 제니는 지디의 앨범에 여러 번 참여하고 '인기가요'에도 출연했기 때문에 '지디의 뮤즈'로도 불려왔다.

특히 제니의 어머니가 두 사람의 교제를 알고 있다는 소식도 전해졌다. 제니와 지디의 측근도 두 사람의 핑크빛을 잘 알았다며 지인들과 함께 만나기도 했다는 보도도 나왔다.

블랙핑크의 팬들은 지디와 제니의 열애를 지지하기도 했다. 디시인사이드 블랙핑크 갤러리에는 공식 성명문이 게재됐다. 갤러리 측은 "아무리 대중의 사랑을 받고 사는 직업일지라도, 바로 가까이에서 나를 이해해줄 수 있는 누군가의 한마디 말이 더욱 힘이 될 수 있다"면서 "그러니 세상의 이목을 신경 쓰지 말고, 스스로를 위해 행복한 만남을 이어 나갔으면 하는 게 팬들의 간절한 바람"이라고 전했다.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왼쪽), 블랙핑크의 제니 / 사진=텐아시아DB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왼쪽), 블랙핑크의 제니 / 사진=텐아시아DB
지디는 제니와 열애설 이전에 일본 배우 미즈하라 키코, 배우 이주연 등과 여러 차례 열애설이 제기됐지만 한 번도 인정하지 않았다. 과거 지디는 예능에 출연해 "(열애를)인정을 하고 안 하고는 개인의 문제지만 유명인이기 때문에 (상대)여성분 입장에서 봤을 때 여성분이 피해가 클 거라는 생각을 한다"면서 "알 권리가 대중에게 있지만 알릴 의무는 없다고 생각한다"고 밝힌 바 있다.

제니는 2019년 엑소 멤버 카이와 한차례 공개연애를 한 바 있다. 두 사람은 "호감을 가진 사이"라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지만 1개월 만에 결별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